그 외

[디즈니+] KT 디즈니 플러스 이미 계정 등록한 이력이 있는 고객 문제 | 결제 문제 해결(앱스토어, 아이튠즈)

further 2024. 10. 1. 18:37

 

이미 KT 링크를 통해서 계정 등록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서

즉시 디즈니+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지만

막상 로그인 후 결제 옵션 선택으로 이어진다면

 

https://www.kt.com/

 

KT

KT 상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,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.

www.kt.com

- 디즈니 가입번호 ( 조회 방법 :

① 마이케이티 어플 - 홈 화면 전화번호 010-00**-*000 오른편 자물쇠 아이콘 클릭하여 본인 인증 진행

② 마이케이티 어플 - 마이 - 요금/서비스 - 부가서비스 조회/변경 - 디즈니+ 가입번호 클릭하여 조회

)

- 디즈니 플러스 ID (이메일 형식)

- 성함

위 세 가지를 디즈니 플러스 상담사에게 안내하고 상황을 설명하세요.

https://help.disneyplus.com/ko/contact-us

 

디즈니+ 고객센터 |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

 

help.disneyplus.com

 

 

제 경우에는,

디즈니 고객센터에서 정상적으로 구독 처리된 것으로 보였으나

상담사님의 안내에 따라 로그아웃 후 다시 접속하니 바로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+

혹시 KT 어플을 통해서 계정 등록을 진행하지 않고

앱스토어(아이튠즈)로 바로 결제를 진행한 경우

애플 지원센터 - 청구/결제 쪽으로 가서 환불 신청하시면 됩니다.

 

이렇게 진행할 경우, 24 ~ 48시간 이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제 경우에는 24간 이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고,

카드 결제로 인한 것인지 아직(D+2) 환불되지 않았습니다.